다녀가신 발자취를 남겨주세요.
함께하기에 내가 부족한게 많은 모양입니다 ㅎㅎ
즐거운것보담 슬픈일이 많이 일어나는 요며칠사이 마음도 몸도 정신도황폐화가는것아닌지??
우리는 말로는 잘하지만 어려움과 현실에는 냉정하네요 아마 이게 우리사는 인간사오늘아닌가 ~서글픈 이야기입니다.
안녕들하시지요??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장마로 7월한달보내면서 즐거운마음들만 가득하시길바랍니다.
몇일 안온사이 안좋은 소식을 듣네요 114님이 동호회 문을 닫는다니 아쉽네요 빨리 건강이 완쾌되시길 바래요
당분간 동호회는 문을닫습니다 건강이좋지 못해 조금쉬겠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셧다면 나름대로 활동과 실천의 모습도 보여주어면 좋어련만 그런마음이없군요, 강퇴합니다 섭섭하기에 앞서 자신의 행동을 돌아보시기바랍니다.
장마가 사람 마음까지 우울하게하군요~여러분들은 즐거운마음으로 보내시길바랍니다.
어제는 비가 많이 내리더니 오늘은 해가 쨍하네요 방갑네요
아직 완전히 이뤄진 상태는 아니더라도 말만 할수 있다는게 좋은거같네요
회원으로 가입을 축하드리며 감사합니다 여기는 정치와는 무관한 친목동호회입니다 [자원봉사]자그만한것이라도 함께 해주시길바랍니다 가입하신 데이님 감사합니다.
여기두 낯이 익은분들이 계시는군요.. 눈물흘리며 또 가입했음
오늘은 비만을 초과한 제가 내리는 빚물에 떠내려가지않는것만해도 다행입니다 ㅎ 여름철 음식 조심하세요.
울산은 아침부터 비가 줄기차게 내리네요. 114님 좋은일 하시네요. 좋은일은 여러사람이 한께 동참하도록 알리는게 좋지요.ㅎㅎ
좋은일 하시네요 114님 앞으로도 더 멋지고 아름다운 모습 보여주세요 나자신이 즐거우면 다른 사람의 행복은 두배가 된답니다 항시 행운이 가득하실 겁니다
이참에 자랑합니다 무어라해도좋지만 저는 울산지역 나눔손길 회장입니다 요즘은 자기광고는 하라는 말만믿고 합니다, 그래도 이건 자랑보다 나를 내세우는것같아 싫습니다 ㅎ 그러나 저의방에 오신분들 모두는 저보다 더 마음과 행동이 아름다운 분일것입니다^^
방 제목이 이쁘네요. 나녀갑니다. 울 천사님도 다녀가셨네요.^^
천사님 다녀가셨군요 ㅎ 오늘은 삶의 전쟁을 치루고이제야 돌아왔습니다~여름철 건강들은하시죠??
오늘은 일요일인데 모하시나요
네 자원봉사 좋죠 다들 열심히들 사시네요 수지맘님 놀러 오신다고 모라할사람 없어요 부담갖지 마세요 저도 여기 놀러오는 따뜻한 미소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