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창립준비위원회
다녀가신 발자취를 남겨주세요.
봉하음악회 같이 가실 분 안계신가요?
반가워요~~
아직 창립을 준비만 하고 계신가봐요~~
2014년에도 발자취 남깁니다.
하나의 작은 움직임이 큰 기적을.
안녕하세요 고생많이하셨네요.처음이라잘몰라서그렇습니다.초등졸업이라무식해서 반갑습니더.
^^
어떻게 변화해 가는지 지켜 보겠습니다.
썰렁한 동호회 계시판과 창립대회가 끝난 이후의 무성의함이
사뭇 실망감을 감출수가 없네요.
늦게나마 축하합니다.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대구 경북지역 창립을 뒤늦게 축하 축하 드립니다 - 포항에서 -
대구경북창립을 위해 애쓰시고 성원해주신 모든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다시뛰는 대구경북을 위해 함께 합시다..
창립대회 준비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대구를 떠나 서울 살림 1년이 되어 가는데 제가 떠나고 나니 뜻깊은 모임이 생기는 것 같아 서운하긴 하지만 고담시에도 희망이 보이는 것 같아 뿌듯합니다.
저도 서울에서 물 맞으며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셨고 축하드립니다.
평소에 사람사는 얘기를 많이 하시던 식당 사장님 부부, 동구 효목동의 오랜 지인들...늦가을 싸늘한 기온에도 불구하고 창립대회에 오셔서 함께 해 주신 마음,굳이 말로 표현하지 않으셔도 이심 전심입니다. 쉽지않겠지만 멀지않은 날 서로 밝고 환하게 웃을 수 있는 사람사는 세상을 향해 가는 길, 서로 잡은손에 한번 더 힘을 넣고 화이팅!! 입니다. 그리고 우리 미래를 밝게 할 청년들이 많이 참여 해 더욱 따뜻했습니다. 희망이 보이고 고맙습니다.
창립대회에 오신 회원님들, 가족분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뜨거운 참여로 무사히 창립대회를 치루었습니다. 다시 한번 노짱의 꿈인 사람사는 세상을 향해 모두 마음을 모아 나아갔으면 합니다. 사무국에서는 앞으로 회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사업이 있으면 언제든 제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창립을 축하드립니다.
"바람보다 먼저 눕는 풀이 아니라 스스로 바람이 되는, 민주와 인권, 평화의 가치를 불러오는 변화의 바람, 희망의 바람이 되겠다"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승승장구 기원드립니다
창립대회 오늘맞죠? 저녁에 뵙겠습니다..^^
수고많으십니다. 참석하고 싶은데 포항이라 여의치가 않네요.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마음으로 응원하겟습니다..참석못해서 죄송합니다 포항에도 회원분들 차한잔할수있음좋겟습니다
목욜 준비땜에 많이들 바쁘시겠네요. 주변에 많이 알려져야 할텐데...
내년 12월 대선 전까지 10만배를 목표로 매일 아침 대현동 복천사라는 절에서 108배를 3번씩 하는데 마지막 108배는 사람사는세상 만들기를 발원하고 있습니다.
오늘까지 17820배를 했네요. 서두르진 않되 쉼없이만 간다면 사람답게 사는 세상은 마침내 이루어지겠지요.
항상 마음만 있었지 행동으로 못 옮기고 있었는데요, 지역에 이런 모임이 생기게 된다니 정말 기쁘네요^^